본문 바로가기

유용 정보/연애·결혼

웨딩사진촬영 후기 婚紗攝影心得 (ePhotoEssay)

저희는 한국&대만 국제커플입니다. 결혼식을 올리기 전에 웨딩사진 촬영을 하였는데요.

我們是來自韓國和台灣的國際夫婦。 我們在結婚前拍了一系列的婚紗照。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후기를 올릴까 합니다.

我想製作一個對未來的新娘和新郎有幫助的部落格文章。

웨딩촬영 스튜디오 선택

婚紗攝影工作室選擇

저희와 계약한 웨딩홀 업체에서 마음에 드는 웨딩촬영 스튜디오를 선택하라고 저희에게 준 리스트에는

我們從婚禮公司承包商那裡取得婚紗公司清單選擇我們最喜歡的婚紗攝影工作室

가을, 델라, 블루소울, 서울숲, 이포토에세이 스튜디오 등이 있었어요. 각각의 스튜디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샘플 사진들을 검토해본 결과 저희에게는 이포토에세이(ephotoessay)의 샘플 사진들이 제일 아름다워 보였네요. 그래서 이곳을 선택하였습니다.

好多婚紗公司像epotoEssay等婚紗工作室。 我們點進去了每個工作室的網站主頁並查看了樣本照片。我們發現ephotoessay的樣本照片是最美的。 所以我選擇了這個婚紗公司。

서울은 땅값도 비싸고 인구밀도가 높은 반면에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이곳은 상대적으로 한적해서 그런지 촬영지가 굉장히 넓고 다양했습니다. 알고 보니 강호동 ,서경석, 유세윤, 류담 등등 많은 연예인들도 이곳에서 웨딩촬영을 했더라고요.

首爾地價高,人口密度高,但京畿道光州的地理位置比較安靜,拍攝地點非常廣泛。 據我所知,許多名人也在這裡拍婚紗照。

 

사진촬영

照片拍攝

촬영 전에 메이크업을 받고 드레스를 입고요, 작가님을 만나서 촬영에 들어갑니다.

新娘秘書為我在拍攝前化妝,之後我換上婚紗,接著我們碰面今天的攝影師,然後我們開始拍攝。

일단 신부부터 메이크업을 먼저 시작하고요, 先從新娘開始化妝
나중에 신랑도 메이크업을 시작했습니다. 머리스타일도, 화장도 대부분 마음에 들었는데 눈썹이 약간 짱구 눈썹처럼 그려졌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눈썹을 일자 눈썹으로 수정해달라고 요청했더니 바로 수정해주시더라고요.^^ 그결과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過了一會兒,新郎也開始化妝了。 我喜歡大部分的髮型和化妝,但我的眉毛被畫得很粗。 所以我請設計師幫我修眉,設計師馬上幫我處理。^^我對結果非常滿意。

 

이제 어떻게 촬영했는지 볼까요?

現在讓我們看看我們拍攝的過程吧!

작가님의 지도하에 열심히 포즈를 취하는 중입니다. ㅋ 我在攝影師的指導下擺出了僵硬的姿勢。哈哈
꽃도 들어보고, 聽花,
귓속말로 속삭여 보기도 하고 ㅋ 我低聲耳語
작가님께서 저희가 편안하게 미소를 지을 수 있게끔 웃음을 유도하시네요. 你輕柔著笑著,我們舒服地微笑著。

 

야외촬영 중인데 이날 너무 추웠었어요. 정말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我們在戶外拍攝,今天天氣很冷。 這真的很辛苦。

저희를 담당하신 분은 편윤도 작가님이 셨는데요. 굉장히 친절하시고 촬영 중에 저희가 예쁜 포즈를 다양하게 취할 수 있도록 정말 잘 이끌어 주셨습니다.

負責我們的攝影師. 他很善良,非常專業的帶領我們,所以我們可以在拍攝時擺出各種美麗的姿勢。

심지어 중국어를 쓰는 사람과 촬영할 때 필요한 핵심 중단어들도 알고 계셔서 저의 신부가 작가님의 지도를 따르기가 더욱 수월했어요. 덕분에 예쁜 사진도 많이 찍었고요, 촬영도 빨리 끝낼 수 있었네요. 결과물도 정말 놀라웠습니다.

攝影師還會講很多姿勢的中文,像:看花,微笑,對看等中文,所以我的新娘更容易聽從攝影師的指導。 多虧了這一點,我們拍了很多漂亮的照片,我們能夠很快完成拍攝。 結果真的令人驚豔。

 

몇 개만 한 번 볼까요?

想要看看我們拍攝的成果嗎?

사진이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예쁘게 나와서 너무 기쁘네요. 이포토에세이를 선택하길 정말 잘한 것 같네요.

我很高興這個如畫般的婚紗照比我想像的要漂亮得多。 我認為選擇epotoEssay婚紗攝影公司真的很棒。

연말에 결혼하는 친구에도 이곳을 추천해주고 싶네요.

我想向年底結婚的朋友推薦這個地方。

 

이포토에세이(ePhotoEssay)

Address : 경기도 광주시 퇴촌면 천진암로 1016 

Phone : 031-797-4999

 

 

 

 

----------------------------------------------------------------------------------------------------

 

點選以下Booking.com訂房網站連結,可以獲得400台幣,直接匯入你的帳戶喔! https://www.booking.com/s/23_8/e7331862